인도의 PEACE BLESSING 2021

“만일 평안을 받을 사람이 거기 있으면 너희의 평안이 그에게 머물 것이요…” (누가복음 10:6)

할렐루야!  인도새생명총회 (ANLMC)에서는 미개척지역의 220만 가정을 대상으로 총동원전도 (“Peace Blessing”)를 지난 11월부터 시작하여 2월까지 4개월 동안 펼쳐왔습니다.  복음을 한번도 접해보진 못한 가정에 복음이 전해 졌을 뿐 아니라 그 가운데 주님께서 예비하신 복음의 일꾼들도 100명 이상 발굴되었다는 놀라운 소식을 전해 듣습니다!  할렐루야!

펀잡의  M목사님께서 교인 수만딥쿠르에 대한 간증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녀는 무릎에 있는 암 때문에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그녀의 다리를 진찰 받자 의사가 그녀에게 암을 진단했고 다리를 절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가족들이 너무 놀라고 두려워 울며 그녀를 교회로 데리고 갔습니다.  M목사님은 그녀를 위해 금식하며 기도했습니다. 수술 후 의사가 나와 가족들에게 축하한다며 수만이 이제 괜찮으며 그녀의 다리를 자를 필요가 없다며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새해가 되기 전 수만이 다시 검사를 받았는데 이제 모든 것이 정상이라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수만과 수만의 가족들은 이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하셨다며 찬양하고 기뻐하고 있다는 소식을  M목사님께서 보내오셨습니다. 

Leave a Reply